공략게시판

루시안
아이템

자바라이 호감도에 대해서

네냐플 『天雲風月』 2006-10-09 05:57 1982
『天雲風月』님의 작성글 4 신고

맨 처음에 말걸었을때도 점점 이었는데

호감도 올리려고 여러개 줘봤었거든요 신조랑 윙이랑 기타등등

근데 싫은반응하면서도 말걸어보면 점점점 만 계속나와요

자바라이는 좋아하는아이템 싼거 뭐 없나요?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운명의소유자
    2006.10.09
    흠 윙으로 못뚫을껄요?
  • 티치엘
    네냐플 소녀의로망
    2006.10.09
    브리즈 미라꿀의 바람의 사탕을 좋아해요. 좀 많이 줘야 하지만;;;자바라이는 호감도 뚫어도 주는게 별로 없어요.ㅠㅠ
  • 보리스
    네냐플 고독한마음
    2006.10.09
    간신님이 쓰신건 다 비싸여 그냥 윙으로 뚫어봅시다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10.09
    싼거라...... 잘 모르겟고.. 돼지꼬리. 모조보석류 주면 호감도 금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