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맨 처음에 말걸었을때도 점점 이었는데
호감도 올리려고 여러개 줘봤었거든요 신조랑 윙이랑 기타등등
근데 싫은반응하면서도 말걸어보면 점점점 만 계속나와요
자바라이는 좋아하는아이템 싼거 뭐 없나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운명의소유자2006.10.09흠 윙으로 못뚫을껄요? -
네냐플 소녀의로망2006.10.09브리즈 미라꿀의 바람의 사탕을 좋아해요. 좀 많이 줘야 하지만;;;자바라이는 호감도 뚫어도 주는게 별로 없어요.ㅠㅠ -
네냐플 고독한마음2006.10.09간신님이 쓰신건 다 비싸여 그냥 윙으로 뚫어봅시다 -
네냐플 간신2006.10.09싼거라...... 잘 모르겟고.. 돼지꼬리. 모조보석류 주면 호감도 금방..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