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니..
나중에 마검사 되려고 하는데;;
언제 재분배 할질 잘 몰라서...
-_-;...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고독한마음2006.10.09125때 하는게 좋아요 메시엔끼고서 오화날리는게 정석 초반에 하면 돈날리고 손해보는 등등 나쁜점이 많습니다 125되기전까진 베기로 가세여 -
네냐플 간신2006.10.09e홍셋이있으면 62부터도 무난... 궁핍모드이면.. 세마부터? 괜찬.. -
네냐플 코트2006.10.08대충 125 메트라부터 무난한듯 싶네요 제가 150때 바꿧는뎁.. 그냥 제생각엔 베기가 더좋을꺼같기두한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