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민은 언제 마검사 재분배 하는게..

네냐플 무능럼블 2006-10-08 20:09 1637
무능럼블님의 작성글 3 신고

아니..

 

나중에 마검사 되려고 하는데;;

 

언제 재분배 할질 잘 몰라서...

 

-_-;...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고독한마음
    2006.10.09
    125때 하는게 좋아요 메시엔끼고서 오화날리는게 정석 초반에 하면 돈날리고 손해보는 등등 나쁜점이 많습니다 125되기전까진 베기로 가세여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10.09
    e홍셋이있으면 62부터도 무난... 궁핍모드이면.. 세마부터? 괜찬..
  • 루시안
    네냐플 코트
    2006.10.08
    대충 125 메트라부터 무난한듯 싶네요 제가 150때 바꿧는뎁.. 그냥 제생각엔 베기가 더좋을꺼같기두한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