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

나야 챕터 에피소드1

네냐플 호위무사성진 2006-10-08 17:01 1195
호위무사성진님의 작성글 3 신고

 나야 챕터에서 말로 '구렛나룻단 카붐영임' 어쩌고 나와요 챕터 몇이며

어떻게하는지 글좀요~~~!!♠♠♠♠♠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Love당신의
    2006.10.10
    정령초 꽃가루는 봄의동굴 2층이고요, 12시 쪽으로 가시면 이밴트 존이 있습니다. 그쪽으로 가시면 진행 되면서 정령초의 꽃가루도 줄거임 ^^ 그럼 즐테~!
  • 시벨린
    네냐플 Hue、
    2006.10.08
    음 그건 위엣분 말씀처럼 스프라이트에게 가져다 주면 될거같네요. 스프라이트는 용자의 무덤에 있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9월의나비
    2006.10.08
    챕터3이고요 그 스프라이트의의뢰(정령초꽃가루모으기) 그거 정령초모아서 봄의동굴나가면 바로 그영상나오지 않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