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6명이서 했는데 1명이 서포트를 해줬어요
흑의 검사를 깼는데 2명은 솔로존이 있어 깻는데 왜 나머지는 솔로존이 없죠?
버그인가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l트로스탈l2007.08.18저도 현재10-2인데 10-1할때똑같은 경험이 있어서 다시 진행했습니다;; -
네냐플 l트로스탈l2007.08.18그건 이벤트 존이 없는 렉이 아니라 없는 사람은 어딘가에 진행해야하는 이벤트 존이 있는데 안들어갔던 겁니다 그래서 이벤트가 차례차례 되야하는데 한칸정도 뛰어넘으니까 이벤트가 안된거죠 아쉽지만 그분들은 다시하세요 -
네냐플 Love당신의2006.10.10왜인지는 모르갰지만, 렉인것 같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