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병사 3명나오던데 다잡아도 진행이 안되요 페나인숲에서 계속 그대로네요 5명나오나요 전부
이건 어찌해야할까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백법의진수2008.05.18아마도 챕3이면 페나인숲일듯??(맞나)? 그러면 페나인 숲 **보시길 그럼 얼마못가서 바로 나옴 운 안좋으면 스태미나떨어질때까지 못찾습니다. -
네냐플 tsinoitcif2008.01.24저도 안나와여ㅠㅠ 3~4마리 잡았는데 -
네냐플 Maplecream2006.10.16병사는 5명이고요.다 안잡아진것 같은데요.아닌가요? -
네냐플 Love당신의2006.10.10백법이시면 홀리볼트 쓰셔서 죽이시고요,아니시면 마공으로 죽이세요 -
네냐플 죽음의칼잡이2006.10.08병사는5명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