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사냥터요^^ㅋ

네냐플 도플갱어o 2006-10-08 11:15 726
도플갱어o님의 작성글 0 신고

 저는 가나폴리의 한 유저입니다 ㅋ

제가 이번에 밀라를 새로키웠는데 사냥터만 잘찾아댕기면은

렙업이 빠르더군요.ㅋ

렙1때는 토요일마나 하는 퀘스트깨시면은 렙8이되고요

8때 저렙법사 하나 구해서 공평파티해서

크라이덴평원이동하여서 노이즌스콜피노 잡으시면되고요(득템이잘됨니다)

스콜피노 이름이 초록색이다되간다~하시면은솔플뛰시면은

렙이 한 20대일꺼에요.

그럼 그때 방어위주이신분들은 공평으로 홍옥을가시면은 되고요

않되시는분들은 봄동이나 수동 같은곳에서 사냥하시면은 됨니다(필라이온도좋아요)

저는 홍옥을 택해서 갔습니다.ㅋ

홍옥에가면은 35까지는 금방 쑥쑥이더군요 (법사가 꼭있어야되죠~)

그런데 30이넘어가면은 홍옥도 질리겠죠 그러면은

해동을 백법과 공평파티로 해서 한번 가보세요

거기서도 공평하다가 나중에 솔플로 100찍을수있담니다.

밀라로 해보고잇는곳은 해동이여서 여기까지밖에 못적습니다. ㅅㄱ하세요~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