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텔즈 다시 시작했거든요 . . . ㅎ
그래서 일진 살려하는데 ㅠㅠ
무뿔 노가다가 너무 지루해서 ㅋㅋㅋㅋ
다른 돈 버는 방법 없나 해서영 . . . ㅎ
아시는분 공유해요~~~~~~~~ ^^*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크로스크로우2008.07.30ㅋ -
네냐플 Hue、2006.10.08잘 안해봐서는 모르겠는데요 자금이 많다면 뱅뱅,호플 같은거 사서 플링가는것도 좋을걸요.. -
네냐플 The。Best〃2006.10.08무스켈뿔 허베고기 이것말고는 별루 없네요 ㅎㅎ 해동 잡템도 조금씩 돈 되니까 솔플하시면서 모아보세요 ㅋ 반디수정 굿 乃 -
네냐플 逗龍、2006.10.08ㅇㅅㅇ 님 지금 그 아뒤면 무스켈 뿔 노가다 가능할지 모르겠네요..허니베어 죽여서 허니베어고기 로 바인딩을 만드시던지, 무스켈뿔로 바인딩만들어서 플링에 파시던지 하시면 돈금방금방 벌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