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 이름 때문에 정말 못 살겟습니다.. 제가 이거 초딩때 만든거라ㅠ.ㅠ 토맛푸딩 안이상하세요?ㅠ.ㅠ 빠른 답변부탁드려요 ㅠ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절편2008.04.14Re흑의 검사님 말씀이 맞아요...-ㅅ-;; -
네냐플 믹스핀2006.10.07닉넴 그럴저럭 괜찮은데~ -
네냐플 무적2006.10.07그대로 살어 그냥 -
네냐플 루。시。안。★2006.10.07엽기적이고 좋은데요 ㅋㅋ -
하이아칸 Re흑의검사2006.10.07아이디 변경 캐쉬템을 만드면 안되는 이유가, 만약 그 아이템이 시판 된다면 사기친 모든사람들이 그 아이템을 쓰고 캐릭 아이디를 바꿀거 아닙니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