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이름 바꾸는법..

네냐플 토맛푸딩 2006-10-07 18:04 904
토맛푸딩님의 작성글 5 신고
저 이름 때문에 정말 못 살겟습니다.. 제가 이거 초딩때 만든거라ㅠ.ㅠ 토맛푸딩 안이상하세요?ㅠ.ㅠ 빠른 답변부탁드려요 ㅠㅠ
전체 댓글 :
5
  • 밀라
    네냐플 절편
    2008.04.14
    Re흑의 검사님 말씀이 맞아요...-ㅅ-;;
  • 막시민
    네냐플 믹스핀
    2006.10.07
    닉넴 그럴저럭 괜찮은데~
  • 티치엘
    네냐플 무적
    2006.10.07
    그대로 살어 그냥
  • 루시안
    네냐플 루。시。안。★
    2006.10.07
    엽기적이고 좋은데요 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Re흑의검사
    2006.10.07
    아이디 변경 캐쉬템을 만드면 안되는 이유가, 만약 그 아이템이 시판 된다면 사기친 모든사람들이 그 아이템을 쓰고 캐릭 아이디를 바꿀거 아닙니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