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베기형이막시민레벨+18(HACK) 이잖아요
그러면 레벨오를때마다 +18로 조정해야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갓오브전복2006.10.08아니오,텔즈에는 보정스탯이라는게 있습니다.스킬이 도개열을 스킬중 가장높게 찍으면 랩업마다 핵과 일정확률의 디팬을 줍니다.
1
베기형이막시민레벨+18(HACK) 이잖아요
그러면 레벨오를때마다 +18로 조정해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