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민유저인데요

네냐플 MacsiminLife 2006-10-07 16:02 845
MacsiminLife님의 작성글 1 신고

베기형이막시민레벨+18(HACK) 이잖아요

그러면 레벨오를때마다 +18로 조정해야하는건가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갓오브전복
    2006.10.08
    아니오,텔즈에는 보정스탯이라는게 있습니다.스킬이 도개열을 스킬중 가장높게 찍으면 랩업마다 핵과 일정확률의 디팬을 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