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가루채집할라고할떄뜨는 이벤트창 다보고나서 가루채집하고 나가야돼는데 모르고 가루채집안하고 바로 나가버려서 다시갔더니 정령초가 없어요 어떻게하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BlueDevil】2006.10.24이벤트보시면 다 된것입니다. 그다음엔 클라드의 팜리아를 통해 용자에가서 스트라이트한테 대화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정령초는 시간이지나면 다시 나옵니다 -
네냐플 Love당신의2006.10.10챕터 3 정령초 가루는 봄의 동굴 2층에서 이밴트가 진행됩니다. 진행이 안되었으면 님이 1층에 있었던거고요,2층이였다면 3시쪽에 있으셨을태니까 12시쪽으로 가세요. -
네냐플 vkdlxjVv2006.10.07이벤트보시면 다 된것입니다. 그다음엔 클라드의 팜리아를 통해 용자에가서 스트라이트한테 대화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정령초는 시간이지나면 다시 나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