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트레이조 쓸만한 붉바 경도하고 베기에 대하여

네냐플 끝가지가는거야 2006-10-06 22:49 845
끝가지가는거야님의 작성글 1 신고
도플뛸 생각이구요..아참!73/36 개일진 시세가?230에 사서 꼇는데 잘한건가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07
    일반 붉은 바람은 베기가 잘해야 73 이므로 논외로 하고, 改-붉은바람의 경우 최대 경도가 51이며, 베기는 76입니다. 75/40정도면 상급이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