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도플뛸 생각이구요..아참!73/36 개일진 시세가?230에 사서 꼇는데 잘한건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07일반 붉은 바람은 베기가 잘해야 73 이므로 논외로 하고, 改-붉은바람의 경우 최대 경도가 51이며, 베기는 76입니다. 75/40정도면 상급이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