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를 사랑하는 한 유저입니다. 제가 화이어 **우 스킬 레벨을 올리고 싶은대
올릴수가 없내요 제 래벨이 13이거든요?
화이어**우 스킬 레벨을 5로 올리고싶은대 그렇게하려면 케릭터레벨을 얼마쯤 올려야하나요?
그리고 스킬 레벨 올리는방법좀.. 케릭터에서 뭐 올려야하나요?
그런것도 좀 자세하게 부탁드립니다 자~세하게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끝가지가는거야2006.10.06렙이 올라가야 올릴수있습니다. -
네냐플 카즈시와2006.10.06그거 랩제와 경치 를 같이 하면 돼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