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 1~50까지 사냥터,..

네냐플 달빛향나무 2006-07-31 09:44 1332
달빛향나무님의 작성글 1 신고

음 이거는 재가 한거이기때문에 왠만하면 약간 돈이 있으신분만 할수 있을것같네요

약간 말이죠

일단 !!

1~10 (쩔)

이랩까지만 사람들이 팀게시판 보면 쩔을 해줍니다..

쩔이없다면 썩어야죠 축던에서..

그리고 랩 8떄 당파창을 공격력 21 될때 까지 룰렛 돌립니다..(재수없으면 많이좀꺠짐..)

그리고 여기서 부터 중요합니다

8~16 까지 포젤 !!

아흥흥 아흥흥 포젤.. 최고의 노가다죠 초보분들한테는.. 이것보다 좋은것도 없습니다..

또 여기서 나누어집니다

돈 이냐  렙업이냐 !!

돈은요

16~24 까지 포젤 입니다..

(이렇게 노시면 거의 500 정도 벌수 있고 돈이좀 넉넉해지고 일진 조금 쓸만한것도 장만할수

있는돈이 모이지만!! 힘들죠.. 진짜 힘듭니다..)

16~24  스퀄워리어 &  포이즌 스콜피온

입니다.. 여기서도 돈을 많이벌죠  하지만 재수없으면 다 꽝이라는거~~

24~30  까지 홍옥 !!

무줘건 백법 대리고 가세요 돈많이 꺠집니다!! 장창은 질끼 44 정두되니간 할만 하더라구요

낄낄낄..

30~50

해동.. 백법 댈고 해동 돈많이 해동해동.. 밖에없센..

흑흑..

이만 글을 마치겠사옵니당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블루스톰
    2006.08.03
    30넘으면 해동 혼자해도 갠찬을거 같은대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