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음 이거는 재가 한거이기때문에 왠만하면 약간 돈이 있으신분만 할수 있을것같네요
약간 말이죠
일단 !!
1~10 (쩔)
이랩까지만 사람들이 팀게시판 보면 쩔을 해줍니다..
쩔이없다면 썩어야죠 축던에서..
그리고 랩 8떄 당파창을 공격력 21 될때 까지 룰렛 돌립니다..(재수없으면 많이좀꺠짐..)
그리고 여기서 부터 중요합니다
8~16 까지 포젤 !!
아흥흥 아흥흥 포젤.. 최고의 노가다죠 초보분들한테는.. 이것보다 좋은것도 없습니다..
또 여기서 나누어집니다
돈 이냐 렙업이냐 !!
돈은요
16~24 까지 포젤 입니다..
(이렇게 노시면 거의 500 정도 벌수 있고 돈이좀 넉넉해지고 일진 조금 쓸만한것도 장만할수
있는돈이 모이지만!! 힘들죠.. 진짜 힘듭니다..)
16~24 스퀄워리어 & 포이즌 스콜피온
입니다.. 여기서도 돈을 많이벌죠 하지만 재수없으면 다 꽝이라는거~~
24~30 까지 홍옥 !!
무줘건 백법 대리고 가세요 돈많이 꺠집니다!! 장창은 질끼 44 정두되니간 할만 하더라구요
낄낄낄..
30~50
해동.. 백법 댈고 해동 돈많이 해동해동.. 밖에없센..
흑흑..
이만 글을 마치겠사옵니당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블루스톰2006.08.0330넘으면 해동 혼자해도 갠찬을거 같은대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