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지금 12 막시민 하고 잇거든요??
근데 지금 베기형을 하고 잇는데
마검으로 바꿀라면 랩몇때부터 해야좋나여/>
그리구 랩 상관없이 바꿀수잇나여?
글구 바꿀수잇다는데 바꿀수는 npc가튼게 잇나영??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로미오★』2006.10.07최소 100이상돼시고 재분하시고요 마검은 템 어느정도 안돼면 꿈도꾸지마세요 간혹 52때 하는게 좋다 이런분이 계시는데 저런분은 살짝쿵 무시하는편이 좋을듯 -
하이아칸 밀밀밀밀밀교2006.10.06렙 52보다는 105 쯤에하는게 낳습니다 52하면 대미지도 잘안박히고 크리도 잘안터져서 쫌 그래염 ㅎ -
네냐플 폭주무쏘2006.10.06인터넷에서 뒤져보니 52에 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그리구 게임중 고수분이 아니더라도 물어보시면 쉽게 재분배 하는 npc를 찾으실수 잇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