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군~!!!!! 베기에서 마검으로~~~~~ 꼭바주셈

네냐플 생각하는그림자 2006-10-05 23:51 953
생각하는그림자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지금 12 막시민 하고 잇거든요??

근데 지금 베기형을 하고 잇는데

마검으로 바꿀라면 랩몇때부터 해야좋나여/>

그리구 랩 상관없이 바꿀수잇나여?

 

글구 바꿀수잇다는데 바꿀수는 npc가튼게 잇나영??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로미오★』
    2006.10.07
    최소 100이상돼시고 재분하시고요 마검은 템 어느정도 안돼면 꿈도꾸지마세요 간혹 52때 하는게 좋다 이런분이 계시는데 저런분은 살짝쿵 무시하는편이 좋을듯
  • 밀라
    하이아칸 밀밀밀밀밀교
    2006.10.06
    렙 52보다는 105 쯤에하는게 낳습니다 52하면 대미지도 잘안박히고 크리도 잘안터져서 쫌 그래염 ㅎ
  • 밀라
    네냐플 폭주무쏘
    2006.10.06
    인터넷에서 뒤져보니 52에 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그리구 게임중 고수분이 아니더라도 물어보시면 쉽게 재분배 하는 npc를 찾으실수 잇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