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지금 막 시작한 사람 인데요

네냐플 xlclxc 2006-10-05 21:02 945
xlclxc님의 작성글 2 신고
 어떻게 찍어야 하는지 그리고 페나인 숲 어떻게 가는지 가르쳐 주세요.       참고로 저는 '티치엘' 입니다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vkdlxjVv
    2006.10.05
    스탯찍는법은 테일즈위버게임루키에가면 나오고요 페나인숲은 택시타고 시노프로 가시면 워프있는데로 갑니다.(아래로가면 워프존 나옴)
  • 티치엘
    네냐플 xlclxc
    2006.10.05
    빨리 올려주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