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어떻게 찍어야 하는지 그리고 페나인 숲 어떻게 가는지 가르쳐 주세요. 참고로 저는 '티치엘' 입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vkdlxjVv2006.10.05스탯찍는법은 테일즈위버게임루키에가면 나오고요 페나인숲은 택시타고 시노프로 가시면 워프있는데로 갑니다.(아래로가면 워프존 나옴) -
네냐플 xlclxc2006.10.05빨리 올려주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