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백법티첼이돈을어떠해모아요

하이아칸 눈꽃마법사 2006-10-04 22:00 1244
눈꽃마법사님의 작성글 4 신고

님들아

백법티치엘이요돈을어떠해하면빨리모을수있어요???????????????????????/

빨리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7.03.05
    물약값이 안드는대신 돈모으긴 어렵죠..공평가실때 격수와 적당히 나눠가지시거나 포젤정도는 백법도 잡을만하니 잡아서 틈틈히 모으시거나 하는수밖에요.
  • 보리스
    네냐플 루젠나르시드
    2006.10.08
    확실히..백법은 물약값도 안들고 편하죠..고수분이랑 친해지셔서 사냥가는것도 한 방법입니다.-_-;;
  • 티치엘
    네냐플 천사의아픔
    2006.10.05
    우선요 사냥하실떄 백법부다 격수가 훨신 만쿠 백법이 별루 없자나요 그때 격수수 구하시면 사냥하시기전에 잡템 님이 다갓는걸로하세요 그리고 백법은 우선 돈모을려면 150 을 찍어야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돈벌수 있어요
  • 막시민
    네냐플 페가수스
    2006.10.04
    물약값 안드는것도 돈되는것 아닌가;ㅎ 격수와 사냥해서 아이템득한거 나눠서가지셔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