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빵봉투헬름 가지고 있는데 팔아야 할까여 아니면 제가 낄까여?
만약 판다면 얼마에 팔아야 하는지 갈켜주세여~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프리무라2006.10.10일단 이것만 가지고는 답이 안나옵니다.일단 합성이 0이니 발랏느냐 안발랐느냐가 중요하구요 뭐 안발랐다면 20에 팔릴거 같습니다.다 발라서 최상뜨면야 몇백가지만요^^; -
네냐플 알래시아2006.10.04한30~40정도쯤에 파시면 적당 할듯 해요 -
하이아칸 9월의나비2006.10.04팔면은요 아무리안가도 대략 30정도 나올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