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아이템

빵봉투헬름.....

네냐플 드래곤스피어 2006-10-04 11:14 1439
드래곤스피어님의 작성글 3 신고

빵봉투헬름 가지고 있는데 팔아야 할까여 아니면 제가 낄까여?

만약 판다면 얼마에 팔아야 하는지 갈켜주세여~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프리무라
    2006.10.10
    일단 이것만 가지고는 답이 안나옵니다.일단 합성이 0이니 발랏느냐 안발랐느냐가 중요하구요 뭐 안발랐다면 20에 팔릴거 같습니다.다 발라서 최상뜨면야 몇백가지만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알래시아
    2006.10.04
    한30~40정도쯤에 파시면 적당 할듯 해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9월의나비
    2006.10.04
    팔면은요 아무리안가도 대략 30정도 나올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