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보리스를 키우고 있는데요(렙17). 왠지 막군하다 달려와서 약간 스킬창이 허전하더라고요. 그리고, 보리스 전에 키우돈 이스핀(제언어로 안습힌 렙15 OTL)찔기도 괜찮고, 지금 루샨도 괜찮아 보이던데;;
차례로 답변해 주세요.
1.보리스로 갈까요 막군으로 갈까요?
2. 위 질문에 답이 막연하다하신분은 돈 많이 버는 캐(나야,밀라 제외(스킬 불만족및 키우기 어려움))
3.그냥 보리스 잡치고 루시안이나 안습힌으로 간다.
제발 답변해주세요 OTL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천사의아픔2006.10.05님앙; 캐릭은 진짜 티치엘이 최고에여;; 그리고 초반엔 티첼이 장비마출돈 필요없구 하루에 60업 그냥해요 요즘 2배니깐 더하겠죠 1달이면 150찍어요 -
네냐플 『로미오★』2006.10.05막군하세요 피케하시면 보리스랑 막군이랑하면 상대가 안되구요 막군승 사냥은 약간 보리스가 좋긴한데 별차이 안나요 -
네냐플 페가수스2006.10.04스킬 비교해볼때 보리스는 사냥케, 막군은 피케이케 입니다. 사냥속도는 보리스가 더 빨라요. -
하이아칸 세인트루이즈2006.10.04보리스와 막시민은 비슷비슷합니다 루시안은 비추천이구요 사냥속도는 보리스가 조금 빠름 자리잡고 잡을때는 막시민이 조금유리하구요 -
네냐플 듀졔스2006.10.0320이상으로 가면 보리스보단 막군이더나음 극후반 사냥속도는 보리스가더나음 -
네냐플 AGI。2006.10.03100 넘으실꺼 아니면 루시안은 별로 비추이고요, 막시민이나 보리스는 범위공격빼고는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1번을 추천드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