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 제가 베기형 보리스 렙이10인데요
아이스슬레쉬(종배기)-마스터하고,아이스(횡배기)-1 뭐배웠는데..
빙격참-3, 종배기는-3 이렇게 찍어도됨??
이렇게 해도 되는거??
제발 알려주삼...
혹시 망케임??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2007.07.09마검이시면 맞는데 배기형은 재분하세요 -
하이아칸 레이위2006.10.10인트 영향받는 스킬들은 인트 낮으면 핵 온리인 스킬보다 뎀지 현저히 떨어집니다... 안 그래도 마법+물리공격 스킬들이 딜레이가 긴데... 그래도 랩 10이면 얼마 안 키우셨네. 랩 19 넘기 전에 재분하시면 될 듯 -
하이아칸 레이위2006.10.10...베기형이 왜 아이스 슬레쉬 따윌 찍으셨; 그거 도계열 종베기보다 딜레이도 길고 인트 낮으면 뎀지도 안 나와요; 글구 스킬도 빙격참보다 연이 훨 낫습니다. 빙격참 가끔 빙결 일어나긴 하지만 -
네냐플 넥스터2006.10.05베기형이라면 연마스터부터 하시는게 좋아요 또 기본공격도 마터고 폭과 스매쉬,크래쉬도 마터 ㄱㄱ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04렙 10에서는 별 상관이 없고, 어차피 렙 19때 재분을 하실 거라면 19까지는 키우시고, 베기형으로 다시 찍으시면 되죠. 보정 받고자 하는 스킬의 시엔만 주의한다면 뭘 찍어도 상관없습니다. -
네냐플 듀졔스2006.10.03베기형이 왜그런스킬을-_- 재분하셈 -
네냐플 갓오브전복2006.10.03....... 형태가 마검이라면 옳은 형태지만,배기형은 이건아닌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