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스킬

보리스 렙이10...

네냐플 폭풍신화 2006-10-03 11:32 1133
폭풍신화님의 작성글 7 신고

님들 제가 베기형 보리스 렙이10인데요

아이스슬레쉬(종배기)-마스터하고,아이스(횡배기)-1 뭐배웠는데..

빙격참-3, 종배기는-3 이렇게 찍어도됨??

이렇게 해도 되는거?? 

제발 알려주삼...

혹시 망케임??

전체 댓글 :
7
  • 루시안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
    2007.07.09
    마검이시면 맞는데 배기형은 재분하세요
  • 보리스
    하이아칸 레이위
    2006.10.10
    인트 영향받는 스킬들은 인트 낮으면 핵 온리인 스킬보다 뎀지 현저히 떨어집니다... 안 그래도 마법+물리공격 스킬들이 딜레이가 긴데... 그래도 랩 10이면 얼마 안 키우셨네. 랩 19 넘기 전에 재분하시면 될 듯
  • 보리스
    하이아칸 레이위
    2006.10.10
    ...베기형이 왜 아이스 슬레쉬 따윌 찍으셨; 그거 도계열 종베기보다 딜레이도 길고 인트 낮으면 뎀지도 안 나와요; 글구 스킬도 빙격참보다 연이 훨 낫습니다. 빙격참 가끔 빙결 일어나긴 하지만
  • 보리스
    네냐플 넥스터
    2006.10.05
    베기형이라면 연마스터부터 하시는게 좋아요 또 기본공격도 마터고 폭과 스매쉬,크래쉬도 마터 ㄱㄱ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04
    렙 10에서는 별 상관이 없고, 어차피 렙 19때 재분을 하실 거라면 19까지는 키우시고, 베기형으로 다시 찍으시면 되죠. 보정 받고자 하는 스킬의 시엔만 주의한다면 뭘 찍어도 상관없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듀졔스
    2006.10.03
    베기형이 왜그런스킬을-_- 재분하셈
  • 보리스
    네냐플 갓오브전복
    2006.10.03
    ....... 형태가 마검이라면 옳은 형태지만,배기형은 이건아닌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