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테일즈위버를 할려고 왔는데 케릭좀 추천부탁 드려요;; 제가 시간많고 끈기력있는 사람인데요, 소위 폐인이라고들 불르죠;; 만렙 까지(?꼭 만렙이 아니라 그근처라도;;) 가볼생각인데 무튼 240대 까지는 포기 안하고 가볼생각인데 후반에 좋은케릭터 먼가요? 초반에 후져도 상관없습니다. 제가 보통 케릭터 선택을할때 보는것이 후반가서의 '재미성,사냥능력,피케이 능력' 이3개를 중심으로 보는데
순서는
1.사냥능력
2.pk능력
3.재미성
으로 보고있습니다. 서론이 너무길었네요;; 제 조건에 맞춰서 케릭좀 추천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그리고 케릭을 추천하고 옆에 계열도 써주세요
ex)막시민(마검사), 티치엘(백법) <---이렇게요;; 그럼 이만....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듀졔스2006.10.031대1 사냥은 막시민이 굿(마검) 피케이 극후반티첼아님 저항할넘없공(마검) 재미는 쏠쏠하지만 돈이무쟈게듬-_- -
네냐플 요피피2006.10.03밀라가 빠르고 재밌어요^^ -
네냐플 갓오브전복2006.10.03전 보리스를 추천합니다. 우선 가장 평균적인 캐라는 겁니다. 사냥능력도 쓸만한편은물론 크러시붐날리는제미도... pk에서도 댐지를 돌려주는 반으로 쓸만한 편임니다. 저의 추천은 보리스(배기형)입니다.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03전천후 만능 캐릭터 티치엘...티치엘은 백법 계열로 선택하여 육성하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