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챕터6질문(굉장히난감)

네냐플 창검활도끼 2006-10-03 08:30 987
창검활도끼님의 작성글 3 신고

챕터6에서 소로스 까지 다잡고 갔더니 안꺤걸로 나오고 챕터가 2개로 겹쳐버렷어요 하나6이랑3짜리 -_-... 굉장히난감합니다.. 그리고지금     챕터창에         "베릭이 있는 곳" <ㅡ 이상태 인데 어느정도 진행상태에 있는건지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이aa
    2006.10.03
    3등 베릭이 있는곳 이라는 말은 6-1을 말하는겁니다. 용자의무덤10층에서 에밀리오를 클릭하면 챕터를 진행할수있게 됩니다. 그리고나서 이벤존으로 들가서셔 스켈레톤 죽이고 6-2 해서 소로스 죽이면끝
  • 시벨린
    네냐플 지ll시벨ll존
    2006.10.03
    베릭이있는곳:제가 알기론 용자10층을 2번 왕복해야합니다. 첫번째 갓다가 다시 와서 다시 퀘스트를 받고 가서 베릭을 처치하고 방으로 들어가 소로스를 쥭어버리면 챕터완료
  • 시벨린
    하이아칸 『지존』★☆
    2006.10.03
    '베릭이 있는 곳' 이말은 베릭 잡으러 가야 된다는거 아닌가요?? 그러면 용자를 다시 올라야 된다는 것 같은데요. 소로스 잡으러.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