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터6에서 소로스 까지 다잡고 갔더니 안꺤걸로 나오고 챕터가 2개로 겹쳐버렷어요 하나6이랑3짜리 -_-... 굉장히난감합니다.. 그리고지금 챕터창에 "베릭이 있는 곳" <ㅡ 이상태 인데 어느정도 진행상태에 있는건지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레이aa2006.10.033등 베릭이 있는곳 이라는 말은 6-1을 말하는겁니다. 용자의무덤10층에서 에밀리오를 클릭하면 챕터를 진행할수있게 됩니다. 그리고나서 이벤존으로 들가서셔 스켈레톤 죽이고 6-2 해서 소로스 죽이면끝 -
네냐플 지ll시벨ll존2006.10.03베릭이있는곳:제가 알기론 용자10층을 2번 왕복해야합니다. 첫번째 갓다가 다시 와서 다시 퀘스트를 받고 가서 베릭을 처치하고 방으로 들어가 소로스를 쥭어버리면 챕터완료 -
하이아칸 『지존』★☆2006.10.03'베릭이 있는 곳' 이말은 베릭 잡으러 가야 된다는거 아닌가요?? 그러면 용자를 다시 올라야 된다는 것 같은데요. 소로스 잡으러.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