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순서가 하이아칸-아노마라드-트라바체스-산스루리아-렘므-트레비조-오를란느-가나폴리-레코르
다블-두르넨사 였었나...
대충 그런 것 같지만 이제는 휴일같은 때 보면 다른 서버 다 보통일 때 혼자 초과될만큼
하이아칸 혼자 번창한 것같은데 이건 정말 심각한 문제다..조만간 하이아칸에 초과될 징조가 보이는
듯 하다.보아하니 모든서버 초보자들이 하이아칸으로 옮기는 것 같은데 이렇게 되면 다른 서버
는 망하라는 소리밖에 더되는가?
서버별 관리가 너무 다르다. 렙때문에 옮길 수는 없지만 주위에 점점 옮긴다는 사람이 보이는데
또 인파가 사라져가고 있는 것 같은데 그럴 수록 허전하다.
내가 말하지 않아도 조치를 취해줬으면 했건만 이지경이 되도록 뭐한건지 대체..
다른 서버 축던 가면 사람 거의없을 때 하이아칸 혼자 풀파 만들더라.
이런식으로 할꺼면 서버 왜만들었지? 차라리 하이아칸 하나로 통합을 시키라지.
사람들이 따라줄지 안따라줄지는 의문이겠지만 적어도 처음 들어오는 신규유저에게는
서버에 대한 고정관념을 없애도록 노력해야 한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산스루2007.03.05취향탓이지요. 사람많고 왁**껄하고 경쟁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람 많은섭 가는거고 조용하고 렉없는곳 원한다면 사람 적은곳가면 되는거구요. 전 오를섭이 하칸만큼 사람 바글바글하지 않아서 좋은데요?.. -
네냐플 베기막군짱이다2006.10.03ㅇㅅㅇ ; 아노섭은과해서문제임; 딴섭은빨라서조튼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