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막시민 키우면서
연을찍는데 8레벨을 3번때린다고 알고있는데
2번때리네요?
레벨이 안되서 그런건가요? 레벨은8 인데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kky030652006.10.02흠 저도한때그런실수를 범했었죠 그거 랩만올린다고 되는게아니고 스킬창 왼쪽하단에보면 양쪽에화살표있음 그걸로 오른쪽화살표찍어서 렙8만드삼 -
네냐플 사혼혈주2006.10.02흠 저도한때그런실수를 범했었죠 그거 랩만올린다고 되는게아니고 스킬창 왼쪽하단에보면 양쪽에화살표있음 그걸로 오른쪽화살표찍어서 렙8만드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