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연스킬이요

네냐플 MacsiminLife 2006-10-01 21:52 710
MacsiminLife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막시민 키우면서

연을찍는데 8레벨을 3번때린다고 알고있는데

2번때리네요?

레벨이 안되서 그런건가요? 레벨은8 인데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kky03065
    2006.10.02
    흠 저도한때그런실수를 범했었죠 그거 랩만올린다고 되는게아니고 스킬창 왼쪽하단에보면 양쪽에화살표있음 그걸로 오른쪽화살표찍어서 렙8만드삼
  • 막시민
    네냐플 사혼혈주
    2006.10.02
    흠 저도한때그런실수를 범했었죠 그거 랩만올린다고 되는게아니고 스킬창 왼쪽하단에보면 양쪽에화살표있음 그걸로 오른쪽화살표찍어서 렙8만드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