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위 육성법들을 봤으나 이해가 가지 않는부분이있어서 질문합니다.
찌르기 시벨린인데요
렙1때 그냥업하고 렙 12까지 공통으로 받았어요
하지만 스탯을 어떻게 찍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지금 전 무기에 스탭 맞추고 디펜만 계속찍고있는데
19때 어떻게 재분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제가 초보라 재분이 어떤 방식으로 되는지도 잘 모르구요.
스킬은 연을 중점으로 찍고 이제 계속올리려고 합니다.
16인가 되면 4콤보 되는데 그때 딜레이위해선 어떤걸 찍어야 하나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