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초보자의 질문

네냐플 청호 2006-10-01 16:19 729
청호님의 작성글 0 신고

위 육성법들을 봤으나 이해가 가지 않는부분이있어서 질문합니다.

찌르기 시벨린인데요

렙1때 그냥업하고 렙 12까지 공통으로 받았어요

하지만 스탯을 어떻게 찍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지금 전 무기에 스탭 맞추고 디펜만 계속찍고있는데

19때 어떻게 재분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제가 초보라 재분이 어떤 방식으로 되는지도 잘 모르구요.

스킬은 연을 중점으로 찍고 이제 계속올리려고 합니다.

16인가 되면 4콤보 되는데 그때 딜레이위해선 어떤걸 찍어야 하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