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백법 랩이 28인데요..
사냥터가 마땅한데가 없네요;;
28부터 몇까지는 어디서 놀아야하나요??
아 그리고 28때 암릿모끼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indi2007.02.1628정도면 해동가시면 됩니다. 그뒤에 조금 질리시면 시높1~4층정도 가시면 되고요;;
1
제가 백법 랩이 28인데요..
사냥터가 마땅한데가 없네요;;
28부터 몇까지는 어디서 놀아야하나요??
아 그리고 28때 암릿모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