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방어 회피무시 스킬은 어떻게 쓰나요??ㅇㅅㅇ
마스터 했는데 안돼요...ㅠㅠ(참고로 백법티치...)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배게좀줘봐a2006.10.24패시브 스킬 이고요 . 방어 무시 , 회피 무시 스킬발동 확률은 15% 입니다 -
네냐플 *NaBi*2006.10.01패시브스킬입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