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챕터2(산호동굴) 거북이 깨기에서 거북이가 낭나와여

네냐플 k보l너l스k 2006-10-01 03:15 1397
k보l너l스k님의 작성글 2 신고
산호동굴을 깨야하는데 팀맺고 가도 싸운다 눌러도 거북이가안나타나는데 어떻게 해야해여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포라리오짱
    2006.10.06
    발판을밟아서맛추세요계속
  • 티치엘
    하이아칸 카루세이v
    2006.10.01
    ... 엔피니온(거북이) 안나오면.. 렉인거죠 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