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산호동굴을 깨야하는데 팀맺고 가도 싸운다 눌러도 거북이가안나타나는데 어떻게 해야해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포라리오짱2006.10.06발판을밟아서맛추세요계속 -
하이아칸 카루세이v2006.10.01... 엔피니온(거북이) 안나오면.. 렉인거죠 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