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누구든지 좀 알처주세욤 ㅠ.ㅠ

네냐플 트레이。 2006-09-30 18:23 698
트레이。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케쉬 탬을살려고 하는데 낵슨 아이디가 등록이 안되어 있대염..

넥슨 아이디는 있는데 텔즈아이디에다 어떻게 등록 시키나염

알처주세염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레너드
    2006.09.30
    질문은 지식창고로..
  • 막시민
    네냐플 마지막
    2006.09.30
    저두 그렇게됬는대요 마이페이지에서 개인정보같은거 보시면 넥슨아이디 바꾸는거 있나봐요 어떤님이 말해주셨는대요 전 오류났다면서 않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