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챕터

챕터1진행이 안됩니다.

네냐플 마염의황제 2006-09-29 19:38 993
마염의황제님의 작성글 2 신고
크라이덴평원4에가서  이벤트칠드로 들어가려고하는데 solo이런 노란색칸이 뜨는데 가까이가면 없어지고 들어가지지도 않습니다 나침반도 다있는데 왜그런지 좀 알려주세요 ㅠ.ㅠ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w리프w레
    2007.04.16
    파티하셔서 크평4에서 파란발판밟고 스타트하세요 파티하고 파란발판안뜨시면 겜껏다켜서 파티하고 발판뜨시면
  • 막시민
    네냐플 『magic。one』
    2006.09.29
    파티하셔서 크평4에서 파란발판밟고 스타트하세요 파티하고 파란발판안뜨시면 겜껏다켜서 파티하고 발판뜨시면 ㄱ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