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세이라 렙 105때 재분법좀..

네냐플 푸우 2006-09-28 22:56 1100
푸우님의 작성글 1 신고

스킬과 스텟 등..

ㅎㅎ 부탁드려요~

되도록이면 자세하게 ..ㅠㅠ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레너드
    2006.09.29
    나야트레이에 대해 아는게 없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해드릴수 있는 건 지식창고에 글을 써보시면 답변을 들으실 수 있을 것 같다는 것 뿐입니다. 공략게시판 같은 곳은 덧글에 글자 수 제한이 있어서 답변이 힘들거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