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킬과 스텟 등..
ㅎㅎ 부탁드려요~
되도록이면 자세하게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레너드2006.09.29나야트레이에 대해 아는게 없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해드릴수 있는 건 지식창고에 글을 써보시면 답변을 들으실 수 있을 것 같다는 것 뿐입니다. 공략게시판 같은 곳은 덧글에 글자 수 제한이 있어서 답변이 힘들거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