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지금 20인데요
사냥터좀 갈켜주셈 1~10 ,10~20 ,20~30 까지만
그담에 스텟요
재가 스텝:38찍엇고 민첩:20 디펜은 찍은거 남은거 다찍음
이렇게 찍어도 되요?
스텟갈켜주세요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넘어가기2006.10.07'' -
네냐플 ShotGun、2006.09.28/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