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이스핀샤를 스텟,사냥터

네냐플 주스핀샤를 2006-09-28 21:05 2805
주스핀샤를님의 작성글 2 신고

이스핀지금 20인데요

사냥터좀 갈켜주셈 1~10 ,10~20 ,20~30 까지만

그담에 스텟요


 


 

재가 스텝:38찍엇고 민첩:20 디펜은 찍은거 남은거 다찍음

이렇게 찍어도 되요?

스텟갈켜주세요 ^^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넘어가기
    2006.10.07
    ''
  • 막시민
    네냐플 ShotGun、
    2006.09.28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