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민... 질문좀요^^ ;;;

네냐플 FreeDom… 2006-09-28 13:24 666
FreeDom…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ㅎ "아노마라드" 써버 " FreeDom " 입니다 ^^ㅎ

제가 오늘 처음으로 글을 쓰게되는데요 .. [이상하다고 욕하지마세요 ㅠㅠ;]

아템은 ; 그냥 한 150만정도로 시작합니다 ... 렙은 지금은 9구요 ㅠㅠ;

제 질문은 .. 16 ~ 60까지에 사냥터 가 무엇인지를 모르겠어서요 ..;

꼭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PS. 흠 ; 서민 막시민이 낄수있는 아이템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시세도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수고하세요 ! ^^ㅎ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cmqktk
    2006.09.28
    크라이덴 평원(4)에서 사냥하시다가 20~24정도 되시면 필라 던전가셔서 노가다 ^_^ 그다음 28정도 되시면 시노프에서 백법과 게틀잡으시고 40쯤 해동 50~60쯤 시노프3~4층 70쯤 5층에서 열렙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