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티치엘 육성법에 대해서요,,,

하이아칸 꿈속와이프。 2006-09-27 22:24 1551
꿈속와이프。님의 작성글 2 신고

티치엘을 한번 키워보려고하는데요,,,

우선 공격마법쓰는 티치엘이 좋을까요? 백마법쓰는 티치엘이 좋을까요?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님들 각각 개인의 생각과, 지금 티치엘 하고계시는분들중

어느쪽이 더많은지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여자애
    2006.09.30
    공법으로 시작하는 것도 좋지만 아예 백법으로 축던을 건너뛰고 홍옥이나 필라부터 시작한후 시높에서 개틀잡으시는것도 괜찮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cmqktk
    2006.09.28
    처음은 공법으로 올리시고 축던에서 사냥하시다가 백법하셔서 게틀잡고 한 80까지 올리세요 그다음 80부턴 사막 가시면 빨리 오르실꺼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