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퀘스트

루디에 딸기 파르페 퀘안되요

네냐플 찬슈 2006-09-26 11:46 1294
찬슈님의 작성글 4 신고

10렙이상인데도

 

퀘스트가안받아져요..

 

왜 퀘스트가 안되는거져?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m룬m
    2011.02.23
    전 초면에 됏느데,,,,
  • 티치엘
    네냐플 추억속필름ie
    2007.02.13
    전 그냥 받던데... 초보때 호감도 올려놔서 그럼가
  • 보리스
    네냐플 水龍炭
    2006.09.26
    랩제가 10이상이구요 왜 퀘스트가 안받아지는진 몰겟지만 관련퀘스트없고 보상시 경험치800과 윙20개 줌 호감도는 필요없는듯 -_-이상
  • 티치엘
    하이아칸 쭈봉사탕
    2006.09.26
    님아 루디퀘는 호감도가 있어야해요 저는 윙10~20 정도 사가서 먹였더니 되네요 그래도 안된다면 렙에서 걸린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