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m룬m2011.02.23전 초면에 됏느데,,,, -
네냐플 추억속필름ie2007.02.13전 그냥 받던데... 초보때 호감도 올려놔서 그럼가 -
네냐플 水龍炭2006.09.26랩제가 10이상이구요 왜 퀘스트가 안받아지는진 몰겟지만 관련퀘스트없고 보상시 경험치800과 윙20개 줌 호감도는 필요없는듯 -_-이상 -
하이아칸 쭈봉사탕2006.09.26님아 루디퀘는 호감도가 있어야해요 저는 윙10~20 정도 사가서 먹였더니 되네요 그래도 안된다면 렙에서 걸린겁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