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109 시련4층 시뮬돌린건데

네냐플 렘므〃 2006-07-30 02:42 864
렘므〃님의 작성글 1 신고

괜찮은가요 ㄱ-

 

시련4층에 몹 피가 많아서 공격에 비중을 둔...

나야야 원래 회피셋이니 허허허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Gentiana
    2006.07.31
    극덱재분을 통한 파티사냥도 잘올라요 ''ㅋ 스탯은 괜찮은것같은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