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괜찮은가요 ㄱ-
시련4층에 몹 피가 많아서 공격에 비중을 둔...
나야야 원래 회피셋이니 허허허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Gentiana2006.07.31극덱재분을 통한 파티사냥도 잘올라요 ''ㅋ 스탯은 괜찮은것같은데..
1
괜찮은가요 ㄱ-
시련4층에 몹 피가 많아서 공격에 비중을 둔...
나야야 원래 회피셋이니 허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