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육성법을 보고 잘 가고 있는데,
스텟을 잘 보니 이해가 너무 안가더군요..
육성법에는
스텝 자기레벨의 +18
덱스 자기레벨의 -5
나머지 디펜스
인데
제 스텟을 보시면
스텝이 40 입니다.. 21+18 하면 39가 나와야 하는데말이죠..
덱스도 마찬가지로 21-5 하면 16가 나와야 정상인데 17입니다.
이거때문에 스텟포인트 못올리고 있네요..
장비를 다 빼도 마찬가지더군요...
이 상태에서 뭘 올려야 하나요..
레벨업 하니 스텝/덱스가 지절로 1씩 올라가서...
도움청해요..ㅜ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아즈。2006.09.24원래 스킬중에 '검계열' 스킬이 제일 높으면 스텝이 자동으로 1씩 올라가게 되어있습니다 ㅎ 그것땜에 걱정 하지 않으셔두 되구요 스텟은 나쁘지 않으니까 덱스 맞추고 디펜 찍어주시면 될것같네요. -
네냐플 The。Best〃2006.09.24스텟 괜찮네요 ; 꼭 렙+18이라는법 없습니다 좀 더 높아도 되구요 앞으루 덱스 렙-5 마추시고 디펜에 투자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