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스텟 문제점..질문요

하이아칸 한아름 2006-09-24 13:48 719
한아름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육성법을 보고 잘 가고 있는데,

스텟을 잘 보니 이해가 너무 안가더군요..

육성법에는

스텝 자기레벨의 +18

덱스 자기레벨의 -5

나머지 디펜스

인데

제 스텟을 보시면

스텝이 40 입니다.. 21+18 하면 39가 나와야 하는데말이죠..

덱스도 마찬가지로 21-5 하면 16가 나와야 정상인데 17입니다.

이거때문에 스텟포인트 못올리고 있네요..

장비를 다 빼도 마찬가지더군요...

이 상태에서 뭘 올려야 하나요..

레벨업 하니 스텝/덱스가 지절로 1씩 올라가서...

도움청해요..ㅜ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아즈。
    2006.09.24
    원래 스킬중에 '검계열' 스킬이 제일 높으면 스텝이 자동으로 1씩 올라가게 되어있습니다 ㅎ 그것땜에 걱정 하지 않으셔두 되구요 스텟은 나쁘지 않으니까 덱스 맞추고 디펜 찍어주시면 될것같네요.
  • 시벨린
    네냐플 The。Best〃
    2006.09.24
    스텟 괜찮네요 ; 꼭 렙+18이라는법 없습니다 좀 더 높아도 되구요 앞으루 덱스 렙-5 마추시고 디펜에 투자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