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사람형 펫을 지를하구 하는데요.
day라고 되어있는거 사용기간인가요? 1년이던데요.
한번사면 영구히 쓸수있는건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아슐린2006.09.24음 일단 사용기간이 1년이라는 건 알일때를 말하는 거구요 부화기에 넣으시면 펫의 사용기간은 무제한이 되는 거랍니다 걱정마시고 클라라 잘 키우셔요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