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펫에 관하여.

네냐플 세피앙느 2006-09-24 00:28 1012
세피앙느님의 작성글 1 신고

사람형 펫을 지를하구 하는데요.

day라고 되어있는거 사용기간인가요? 1년이던데요.

한번사면 영구히 쓸수있는건지..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아슐린
    2006.09.24
    음 일단 사용기간이 1년이라는 건 알일때를 말하는 거구요 부화기에 넣으시면 펫의 사용기간은 무제한이 되는 거랍니다 걱정마시고 클라라 잘 키우셔요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