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레코섭의 렙 45짜리 시벨린 유저인데요
지금 사냥터를 몰라서 여기저기 헤매고 있어요.
뭐 일단 경험치 잘오르구요 너무 센대 말구 적당한곳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깨끗함2006.09.24도움 되셧길...... -
하이아칸 깨끗함2006.09.24안뇽하세염 저는 렙52인 깨끗함유저입니당 님은? 혼자서 사냥할곳 찾나욤? 혼자서 놀기엔 조은곳이라 음~~~ 님은 수정동굴2와 혼란의동굴 2~3층까지 노시면 될듯하네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