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렙45 시벨린 사냥터하구 방어구 좀 갈켜주세요

네냐플 창의랜서 2006-09-23 23:37 768
창의랜서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레코섭의 렙 45짜리 시벨린 유저인데요

지금 사냥터를 몰라서 여기저기 헤매고 있어요.

뭐 일단 경험치 잘오르구요 너무 센대 말구 적당한곳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깨끗함
    2006.09.24
    도움 되셧길......
  • 티치엘
    하이아칸 깨끗함
    2006.09.24
    안뇽하세염 저는 렙52인 깨끗함유저입니당 님은? 혼자서 사냥할곳 찾나욤? 혼자서 놀기엔 조은곳이라 음~~~ 님은 수정동굴2와 혼란의동굴 2~3층까지 노시면 될듯하네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