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아탬샾이 열리지 안네여!!

네냐플 進까리na야 2006-09-23 21:57 684
進까리na야님의 작성글 3 신고

아탬샾 안열리고 영어로 서버 머시기함 저만 아니라 전부다 그래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벼리의하늘
    2006.09.23
    얼른 해주세요ㅠ-ㅠOTL
  • 티치엘
    네냐플 벼리의하늘
    2006.09.23
    저도 그러는데 얼른 해주세요'ㅅ' 급한데ㄱ-
  • 막시민
    하이아칸 ☆Maximin…。
    2006.09.23
    나도 그런데.. 도데체 왜그런거냣!? OTL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