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탬샾 안열리고 영어로 서버 머시기함 저만 아니라 전부다 그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벼리의하늘2006.09.23얼른 해주세요ㅠ-ㅠOTL -
네냐플 벼리의하늘2006.09.23저도 그러는데 얼른 해주세요'ㅅ' 급한데ㄱ- -
하이아칸 ☆Maximin…。2006.09.23나도 그런데.. 도데체 왜그런거냣!? OTL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