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후...안녕하세요-~초반 해동쉽게(?)돌기 입니다-_ㅋ

네냐플 막산아이 2006-07-29 23:43 960
막산아이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쓰는건 탱커 기준이예욥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자자...시작해볼까요-?? 다들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제가 막시민이여서 그럴지도 모르지만 일단 써보도록 하지오-_;;

한 30후반 40초반이면 해동을 가지요..그런데 크리스탈골램횽의 싸다구에 180?~220?할튼 아픕니다-_-;;

그래서!!!! 막시민은 전격계가 있죠_-ㅋ 거기에 보면 일렉트릭쇼크라구 멋진乃스킬이 있습니다.

뾰로롱~한번 써주세요--ㅋ 어라라??아마 두자리수로 달거나 100초반으로 달겁니다.후훗

나중에는 1~2다는 멋진 현상이 乃.......乃乃乃乃

그럼 스킬없는분들은 어쩌냐?..↓↓↓↓↓↓↓↓↓↓↓↓↓↓↓↓↓↓↓↓↓↓↓↓↓↓↓↓↓↓↓↓↓↓↓↓↓↓↓↓↓↓↓↓↓↓↓↓↓↓↓↓↓↓↓↓↓↓↓↓↓↓↓↓↓↓↓↓↓↓↓↓↓↓↓↓↓↓↓↓↓↓↓↓↓↓↓↓↓↓↓↓↓↓↓↓↓↓↓↓↓↓↓↓↓↓↓↓↓↓↓↓↓↓↓↓↓↓↓↓↓↓↓↓↓↓↓↓↓↓↓↓↓↓↓↓↓↓↓↓↓↓↓↓↓↓↓↓↓↓↓↓↓↓↓↓↓↓↓↓↓↓↓↓↓↓↓↓↓↓↓↓

 

 

 

 

 

 

뭐 별수 있습니까?파티를-_??어짜피 티치엘에게도 있는 스킬이기때문에 백법님들이랑 같이 가시는 분들은 상관없을것으로 생각합니다.

이상~~~!!짧은 팁이었습니다--ㅋㅋ

 

-올만에 시작하면 막산이-乃   백색여우 클럽 화팅(?) 헤헷 한건했다-_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