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영자 씨발놈

하이아칸 테위qin퀸 2006-07-29 23:37 1202
테위qin퀸님의 작성글 30 신고

미친 영자 **야 ** 다운로드 받고 있는데 왜 갑자기 끊기냐고

 

**** 니가 컴퓨터 해야 되는 시간을 모르구나 ?

 

*** 새꺄 게임 관리좀 제대로 해

 

똘추**

전체 댓글 :
30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4
    영자림하들 안쓰럽네요..단지 모니터링 요원일 뿐인데ㄱ-; 욕먹어야할건 서버관리자일지도? 다운받다 끊기면 다시 받으면 되죠 뭐~ 이어받기 되니까요'-'a
  • 보리스
    네냐플 『基百』
    2006.08.05
    님아 즐 이셈요 =ㅂ= 왜 그따위로 만든거예다라서 -ㅂ- 凸즐이셈 닭쳐먹어 ㅆㅂ
  • 나야트레이
    네냐플 프라이더★
    2006.08.04
    그리고 영자님이 잘못 했으면 우리는 왜 다운로드 받아지죠? 영자님이 님 컴만 보러 와서 이상한짓이라도 한거 아니잖아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프라이더★
    2006.08.04
    님아 대략 즐 드세요. 저는 전에 아예 홈피조차 못오는 경우도 있었고, 그게 나아지니까 다운로드 시작조차 안됬었는데.. 그거야 님 컴 사정이지 영자님 잘못이 아니잖아요
  • 시벨린
    네냐플 Zi天上의길Zon
    2006.08.03
    님아 영자한테 욕하지말거라 개초딩아 니 욕먹는게아니라 니부모 욕먹는거거든?개씹창아 가서 가정교육좀 잘받고와라 부모 얼굴에 똥칠하지말고 니 컴이 개 똥컴이여서 끈킨거겟지ㅡㅡ
  • 시벨린
    네냐플 Zi天上의길Zon
    2006.08.03
    댁내 컴퓨터가 이상인가보죠 ㅡㅡ 그리고 어디가서 욕좀하지마세요 님 욕먹는게아니라 님 부모 욕먹게하는지름길이거든요? 자기 제품은 생각해보지도안코 영자님 욕하네 ㅡㅡ 교육그딴식으로 받고도 살고싶을까? 교육다시받아라
  • 루시안
    네냐플 해리포터
    2006.08.02
    운영자 잘못은아니라고봅니다
  • 시벨린
    네냐플 힘을위하여
    2006.08.02
    불만있으면하지마삼님말고도다른좋은사람많은거라고운영자가생각할걸요
  • 티치엘
    네냐플 퀸오브매지션
    2006.08.01
    삭제들어갈겁니다.
  • 티치엘
    네냐플 사흔
    2006.08.01
    전 님같은 유저가 테일즈한다는것 자체가 더 짜증납니다 -_-
  • 보리스
    네냐플 즤진다
    2006.08.01
    님 컴터가 똥컴임
  • 보리스
    네냐플 cartoon。
    2006.07.30
    저기요... 그건 그쪽.. 사정이신데.. 운영자분에게는 잘못됀거없습니다.. 그리고.. 욕좀 ..하지마시구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NaYaTRaIY
    2006.07.30
    테위qin퀸 님 -_- 님 컴이 똥컴이거나 인터넷이 똥터넷인것인데요-- 이어받기도 모르시나? 욕쓸려면 Shut Up 해주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Habelin☆
    2006.07.30
    ...무조건 욕만하면 운영자분들도 상당히 스트레스 받으실텐데요OTL
  • 티치엘
    네냐플 샤니에
    2006.07.30
    그리고 여긴 공략 게시판입니다. 제발 게시판 의도에 맞는 글을 올려줘요.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