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숲속의 오솔길에 대해서

네냐플 밀롸네브롸스카 2006-09-22 22:04 813
밀롸네브롸스카님의 작성글 1 신고

쳅터 5

숲속의오솔길에서 팀만들어가야하나요?

그리고 몇명가야하나요?

그리고 몇때하나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ROBIN7239
    2006.09.22
    챕터 5 보스를 말씀하시는거라면, 홍옥동굴 1층에 오른쪽 갈림길로 가시면 진입하는곳이 있습니다. 그곳에 팀원하실분이 많을거에요..^^ 팀원은 많을수록 좋구요, 렙은.. 당연한 말이지만, 렙 높을수록 좋습니다...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