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스텟과 사냥터좀 알려주세요~

하이아칸 한아름 2006-09-22 11:06 968
한아름님의 작성글 1 신고

스샷 보시면 제 스텟은

레벨17

찌르기 41

덱스 11

디펜스가 4입니다

그런데,,육성법을 보니

찌르기는 자기 레벨에 +18가 좋다고 하더군요..

덱스는 자기 레벨에 -5

나머지 디펜스 에 올인하라는데

제 찌르기보시면.. 17레벨에 찌르기 35이여야 하는데

41이라 조금 걱정돼서..

스텟이 망한건가요.. 답변부탁드려요.

그리고 레벨에 맞는 사냥터좀 알려주셨음 해요..

그만 적을게요.^^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The。Best〃
    2006.09.22
    망한것 까지는 아니지만 스텝에 너무 들어간거 같아요 ; 나르비크 플리마켓 가셔서 5천원 내고 재분배 한번 하시는게 좋겠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