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샷 보시면 제 스텟은
레벨17
찌르기 41
덱스 11
디펜스가 4입니다
그런데,,육성법을 보니
찌르기는 자기 레벨에 +18가 좋다고 하더군요..
덱스는 자기 레벨에 -5
나머지 디펜스 에 올인하라는데
제 찌르기보시면.. 17레벨에 찌르기 35이여야 하는데
41이라 조금 걱정돼서..
스텟이 망한건가요.. 답변부탁드려요.
그리고 레벨에 맞는 사냥터좀 알려주셨음 해요..
그만 적을게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The。Best〃2006.09.22망한것 까지는 아니지만 스텝에 너무 들어간거 같아요 ; 나르비크 플리마켓 가셔서 5천원 내고 재분배 한번 하시는게 좋겠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