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초반부터 찔기루시안으로 가려고합니다 사람들이 물복으로 가라고하지만 어차피 고렙되면 찔기로 가야할것 같아서 찔기로 왔습니다. 나중에 어케 키워야할지를 몰라서요 루시안 찌르기보다 물복이 낫나요? 물복이랑 찔기 육성이랑 스킬올리는법좀 가르쳐주세요 물복은 스킬올리기가 까다롭더라구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The。Best〃2006.09.22루시안도 이스핀이랑 비슷하다면 스텝을 자기렙+18 덱스를 자기렙-5 나머지 디펜스로 몰아주시구요 자세한건 게임루키에서..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