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챕터

시벨린 챕터,퀘스트질문.~

하이아칸 s잡아버려s 2006-09-21 17:34 999
s잡아버려s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시벨린우하는데요.

젤리킹잡아 오라고 해서 어떤분하고 갔느데 전 바로죽었는데,갑자기 이야기가 진행되면서,나야트레이랑 같이 애기하면서 젤리킹잡았다고 나와요.

아이템창에도 젤리킹의 상징인가?있구요.이벤트창에도 젤리킹사망 무기점검뜨길래 무기도 점검했어요.

그리고 챕터받은 섀도우 앤 애쉬에 가니까 마물의 나침반살꺼냐 묻는군요...

그리고 섀도우 앤 애쉬에 갔을때 어떤애한테 루비를 갖고 오라고하는데 루비는 또 어디서구하죠?...

제발 가르켜주세요.~ㅠㅠ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어쭈구리할멈
    2006.09.23
    루비퀘스트에 대해 말씀드릴께요...루비퀘스트(콰디르) 나르비크 마을 거리에 있는 딕이라는 애가 있는데요..말걸으면 해물소시지를 구해달라고 합니다. 해물소시지를 구해주면 루비를 주거든요.
  • 시벨린
    하이아칸 Winter。
    2006.09.23
    젤리킹더이상안나오고요 그냥나가는곳가시면 이벤트존있거든요? 거기들어가면 1월의탄생석 주고 이제 섀도우 애쉬 가면 챕터 클리어!
  • 이스핀
    네냐플 이니르
    2006.09.21
    다시 한번 들어가셔서 깨보시는게.. 루비는 다른 퀘스트인데요 루비는 님레벨엔 얻기 힘들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