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챕터

망햇나요 ?

네냐플 최초의기사 2006-09-21 07:05 1198
최초의기사님의 작성글 9 신고
챕터3할대 심지얻을때 자구맘자구만 우리따라오시면 어쩌구쩌저구해여
전체 댓글 :
9
  • 루시안
    네냐플 최초의기사
    2006.09.23
    그러면서 교환창이안뜸
  • 루시안
    네냐플 최초의기사
    2006.09.23
    대충 말하자면 우리따라오시면 재밌을거애요 인가 이런말햇어요
  • 막시민
    네냐플 死靈
    2006.09.22
    자꾸만 자꾸만 당신을 따라다니는 분이 계신가봐요..?
  • 막시민
    네냐플 소카무라
    2006.09.22
    심지는 노마한테 윙 먹이시면 됩니다.윙은 잡화상점에서 살수있구요. 윙 30개정도 먹이시고 말걸어보셍
  • 보리스
    네냐플 프랜치스카
    2006.09.22
    무슨 소린지 전혀 이해가 안되는군요
  • 보리스
    하이아칸 백수의건달프
    2006.09.21
    대화를 하지 마시구요, 그냥 호감도 올리셔서 사는거에요.
  • 이스핀
    네냐플 세라스
    2006.09.21
    무슨말을하시는지;; 그리고 심지는 노마가팔고있음니다 호감도템으로..
  • 막시민
    하이아칸 神毅恩寵
    2006.09.21
    무슨말?
  • 나야트레이
    네냐플 gidrl짱
    2006.09.21
    뭐라는건지. 자세하게 알려주십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