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터3할대 심지얻을때 자구맘자구만 우리따라오시면 어쩌구쩌저구해여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최초의기사2006.09.23그러면서 교환창이안뜸 -
네냐플 최초의기사2006.09.23대충 말하자면 우리따라오시면 재밌을거애요 인가 이런말햇어요 -
네냐플 死靈2006.09.22자꾸만 자꾸만 당신을 따라다니는 분이 계신가봐요..? -
네냐플 소카무라2006.09.22심지는 노마한테 윙 먹이시면 됩니다.윙은 잡화상점에서 살수있구요. 윙 30개정도 먹이시고 말걸어보셍 -
네냐플 프랜치스카2006.09.22무슨 소린지 전혀 이해가 안되는군요 -
하이아칸 백수의건달프2006.09.21대화를 하지 마시구요, 그냥 호감도 올리셔서 사는거에요. -
네냐플 세라스2006.09.21무슨말을하시는지;; 그리고 심지는 노마가팔고있음니다 호감도템으로.. -
하이아칸 神毅恩寵2006.09.21무슨말? -
네냐플 gidrl짱2006.09.21뭐라는건지. 자세하게 알려주십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