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ㅅ' 날씨가 추워지고 있군요. 유저분들 모두 몸조심하세요 ㅇ_ㅇ
으음...
이 글은 새벽에 우연찮게 보게된 리치를 잡기위해 달꽃의 발버둥을 담은 글입니다...아?
참여한 케릭터는 '나야트레이'와 '티치엘' 입니다.
<카울에서 만난 티나님과 함께 리치씨를 만나러 갔습니다>
HP가 6998인 상태에 레지스트쉴드까지 받았지만
저를 가차없이 원킬로 죽이는 리치씨의 모습입니다 =ㅅ=
거기다 인술엽도 한번에 뚫어주시더군요...
<첫번째 방법>
1.나야가 인술엽을 걸고 리치에게 다가간후 타격(과 동시에 인술엽 해제)
2.인술엽이 해제된후, 한번의 공격을 더 가한후 뒤로 후퇴.(뒤로 가던중 사망)
3.리치의 사정거리에 들어오지 않는 곳에 있던 티치엘이 나야를 부활시킴
4.1부터 반복.
위 방법은 한마디로 무식하게 때리는 방법이였습니다.
허나 이런식으론 몇시간이 걸릴지 모르지요.
그래서 방법 변경 =ㅅ=
어디선가 주워들었던 티치엘의 각성퀘스트진행에서 떠올려 두번째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
<두번째 방법>
1.티치엘이 스파크보디를 건후 리치에게 돌격(과 동시에 나야는 인술엽상태로 대기)
2.티치엘 사망과 동시에 나야 돌격(이때 리치는 데미지를 꽤나 많이 받습니다.)
3.티치엘-살아남과 동시에 다시 스파크보디 시전
나야-티치엘을 살린후 뒤로 후퇴.
4.살아난 티치엘을 공격한 리치는 다시 데미지를 입음
5.2부터 반복
이 두번째 방법이 제가 말하고자 했던 '공략' 입니다.
뭐 '완전회피의물약'을 먹고 잡는 편한 방법도 있겠지만
이 방법은 서민층을 위한 방법입니다 (쿨럭)
두번째 방법을 몇번 반복하시면 아래의 스샷처럼 한방에 리치를 죽일수 있습니다.
제 기준으로 33012의 경험치를 얻었고,
티나님은 7000가량의 경험치를 얻으셨습니다.
아쉽게도 아이템은 없군요...(어째서 잡템마저!)
버스 태워주신것도 고마운데 이렇게 까지 도와주신 티Lr』님 정말 감사합니다 'ㅅ'
<리치잡고 한컷 ㅇ_ㅇγ>
- 전체 댓글 :
- 12
-
네냐플 『쪼꼬양』2006.11.27리치업 안습 =_=... -
네냐플 달꽃2006.10.01몬스터의 레벨업은 케릭터가 죽어서라기 보단 너무 많이 공격해서 인걸로 알고 있어요. 즉 1씩 오르는게 모여서 레벨업한달까요? 축던2에서 몰이사냥 하다보니 몹들이 렙업하는게 보이길레요 ^^; -
네냐플 사랑그네2006.09.27그렇게 잡으실때 궁금한점은 리치가 레벨업하지않던가요?? 전에 막군 데려다가 막군이 자꾸 죽어서 리치가 총6업까지 한 난감한사태가. 역시 나야와 티치엘에게만 해당되었던가..두둥~ -
네냐플 달꽃2006.09.21세라//재밋어요 흐흐 진혼//제 공략을 믿시와요 크리엘//인술엽만 바로 걸면 크게 위험하진; 거기다 이 방법은 최소한의 인원과 최소한의 레벨과 최소한의 자금을 이용한 방법이니 패스 =ㅅ= -
네냐플 달꽃2006.09.21프랜//첫리플 감사=ㅅ=; 백로//쌔긴 하지만... 뭐 재밋다랄까요 ㅎ 한자님(퍽)//재밋었으니 패스! 충신//나보다 부자면서! -
네냐플 크리엘2006.09.21흠..정말 위험한 방법.. 리치공격이 메블같은 공격방식인데 (사람수만큼 공격횟수가 나눠짐)차라리 원킬당하지 안을만큼 사람수 모아서 잡는게 더좋을듯 -
네냐플 Sharp진혼2006.09.21리치 잡을려고 했는데.. 난감하네용 ㅋ -
네냐플 세라스2006.09.21잡아볼려구했는데...난감하네... -
네냐플 간신나라충신2006.09.21헐 경험치사기다!! 저도푼숀좀 사주세염 -
하이아칸 神毅恩寵2006.09.21힘들지 않나요? -
네냐플 백로2006.09.21리치가 정말쎈가보당- ㅜ -
네냐플 프랜치스카2006.09.21오옷? 리치가 한방에 죽던가요! 초보라도 한사람만 죽이면 바로 레벨 올라버리던데.. 한번 테스트 해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