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몬스터

달꽃의 '리치를 잡아보자!!' 두둥

네냐플 달꽃 2006-09-21 01:21 2119
달꽃님의 작성글 12 신고

안녕하세요? 'ㅅ' 날씨가 추워지고 있군요. 유저분들 모두 몸조심하세요 ㅇ_ㅇ

 

으음...

 

이 글은 새벽에 우연찮게 보게된 리치를 잡기위해 달꽃의 발버둥을 담은 글입니다...아?

 

참여한 케릭터는 '나야트레이'와 '티치엘' 입니다.

 

<카울에서 만난 티나님과 함께 리치씨를 만나러 갔습니다>

 

 

HP가 6998인 상태에 레지스트쉴드까지 받았지만

저를 가차없이 원킬로 죽이는 리치씨의 모습입니다 =ㅅ=

거기다 인술엽도 한번에 뚫어주시더군요...

 

 

<첫번째 방법>

 

1.나야가 인술엽을 걸고 리치에게 다가간후 타격(과 동시에 인술엽 해제)

2.인술엽이 해제된후, 한번의 공격을 더 가한후 뒤로 후퇴.(뒤로 가던중 사망)

3.리치의 사정거리에 들어오지 않는 곳에 있던 티치엘이 나야를 부활시킴

4.1부터 반복.

 

위 방법은 한마디로 무식하게 때리는 방법이였습니다.

허나 이런식으론 몇시간이 걸릴지 모르지요.

그래서 방법 변경 =ㅅ=

어디선가 주워들었던 티치엘의 각성퀘스트진행에서 떠올려 두번째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

 

<두번째 방법>

 

1.티치엘이 스파크보디를 건후 리치에게 돌격(과 동시에 나야는 인술엽상태로 대기)

2.티치엘 사망과 동시에 나야 돌격(이때 리치는 데미지를 꽤나 많이 받습니다.)

3.티치엘-살아남과 동시에 다시 스파크보디 시전

나야-티치엘을 살린후 뒤로 후퇴.

4.살아난 티치엘을 공격한 리치는 다시 데미지를 입음

5.2부터 반복

 

 

이 두번째 방법이 제가 말하고자 했던 '공략' 입니다.

뭐 '완전회피의물약'을 먹고 잡는 편한 방법도 있겠지만

이 방법은 서민층을 위한 방법입니다 (쿨럭)

 

두번째 방법을 몇번 반복하시면 아래의 스샷처럼 한방에 리치를 죽일수 있습니다.

 

 

제 기준으로 33012의 경험치를 얻었고,

티나님은 7000가량의 경험치를 얻으셨습니다.

아쉽게도 아이템은 없군요...(어째서 잡템마저!)

 

 

버스 태워주신것도 고마운데 이렇게 까지 도와주신 티Lr』님 정말 감사합니다 'ㅅ'

 

 

 

 

 

 

<리치잡고 한컷 ㅇ_ㅇγ>

전체 댓글 :
12
  • 밀라
    네냐플 『쪼꼬양』
    2006.11.27
    리치업 안습 =_=...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달꽃
    2006.10.01
    몬스터의 레벨업은 케릭터가 죽어서라기 보단 너무 많이 공격해서 인걸로 알고 있어요. 즉 1씩 오르는게 모여서 레벨업한달까요? 축던2에서 몰이사냥 하다보니 몹들이 렙업하는게 보이길레요 ^^;
  • 티치엘
    네냐플 사랑그네
    2006.09.27
    그렇게 잡으실때 궁금한점은 리치가 레벨업하지않던가요?? 전에 막군 데려다가 막군이 자꾸 죽어서 리치가 총6업까지 한 난감한사태가. 역시 나야와 티치엘에게만 해당되었던가..두둥~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달꽃
    2006.09.21
    세라//재밋어요 흐흐 진혼//제 공략을 믿시와요 크리엘//인술엽만 바로 걸면 크게 위험하진; 거기다 이 방법은 최소한의 인원과 최소한의 레벨과 최소한의 자금을 이용한 방법이니 패스 =ㅅ=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달꽃
    2006.09.21
    프랜//첫리플 감사=ㅅ=; 백로//쌔긴 하지만... 뭐 재밋다랄까요 ㅎ 한자님(퍽)//재밋었으니 패스! 충신//나보다 부자면서!
  • 이스핀
    네냐플 크리엘
    2006.09.21
    흠..정말 위험한 방법.. 리치공격이 메블같은 공격방식인데 (사람수만큼 공격횟수가 나눠짐)차라리 원킬당하지 안을만큼 사람수 모아서 잡는게 더좋을듯
  • 이스핀
    네냐플 Sharp진혼
    2006.09.21
    리치 잡을려고 했는데.. 난감하네용 ㅋ
  • 이스핀
    네냐플 세라스
    2006.09.21
    잡아볼려구했는데...난감하네...
  • 티치엘
    네냐플 간신나라충신
    2006.09.21
    헐 경험치사기다!! 저도푼숀좀 사주세염
  • 막시민
    하이아칸 神毅恩寵
    2006.09.21
    힘들지 않나요?
  • 티치엘
    네냐플 백로
    2006.09.21
    리치가 정말쎈가보당- ㅜ
  • 보리스
    네냐플 프랜치스카
    2006.09.21
    오옷? 리치가 한방에 죽던가요! 초보라도 한사람만 죽이면 바로 레벨 올라버리던데.. 한번 테스트 해봐야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