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 스텟 평가좀

하이아칸 홍룡등천★ 2006-09-20 16:22 1147
홍룡등천★님의 작성글 2 신고

님들아

저가스텟을이러게찍었거든요

저랩은19에요

스텝26 핵10 인트1 디팬22 엠알1 덱스14 어질1 이러개찍여있었어요

여기서어떤걸을추가해야되냐어떤걸을줄여라

라고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아르카이센
    2006.09.30
    나는 스텝=레벨+18에 덱스=레벨-5했는데 미스 넘마니떠서 걱정중이예요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21
    스탯은 초반부엔 크게 신경안쓰셔도~; 장비만 좋다면 초반엔 스탯이 어떻든 다 무난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