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저가스텟을이러게찍었거든요
저랩은19에요
스텝26 핵10 인트1 디팬22 엠알1 덱스14 어질1 이러개찍여있었어요
여기서어떤걸을추가해야되냐어떤걸을줄여라
라고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아르카이센2006.09.30나는 스텝=레벨+18에 덱스=레벨-5했는데 미스 넘마니떠서 걱정중이예요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21스탯은 초반부엔 크게 신경안쓰셔도~; 장비만 좋다면 초반엔 스탯이 어떻든 다 무난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