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캐릭터이름짓기

네냐플 어낭로 2006-09-18 22:36 1571
어낭로님의 작성글 4 신고

캐릭터이름지을때
특수문자어케쓰죠
좀갈쳐주센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hunterXboris
    2006.09.19
    ㄴ,ㅇ,ㅁ,ㄹ,ㅎ 이런것들 있죠,,, 그런거 친다음에 바로 한자 키를 눌르세여 그럼 막뜨거든여 그러면 님이 마음에 드는걸로 옆에 숫자키 눌르시면 됩니다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9
    ㅁ 누르고 한자키 눌러보세요 다른것도 이런식으로 하면 특수문자 쓸수있어요
  • 이스핀
    네냐플 √아즈미『乖』
    2006.09.19
    그냥 쓰면 돼죠-0-;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09.19
    그냥 쓰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