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hunterXboris2006.09.19ㄴ,ㅇ,ㅁ,ㄹ,ㅎ 이런것들 있죠,,, 그런거 친다음에 바로 한자 키를 눌르세여 그럼 막뜨거든여 그러면 님이 마음에 드는걸로 옆에 숫자키 눌르시면 됩니다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9ㅁ 누르고 한자키 눌러보세요 다른것도 이런식으로 하면 특수문자 쓸수있어요 -
네냐플 √아즈미『乖』2006.09.19그냥 쓰면 돼죠-0-; -
네냐플 간신2006.09.19그냥 쓰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