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파크스라는 몬스터는 어디에서나오나요?
제가 모르고 재료 없이 나비나무를 깨슨데 성냥등 이 없다고 쳅터클리어를 못햇어여
파크스는 어디서나오나여?
그리고 저는 다시깨야하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석만금2007.06.03네 재료가다 있어야 깨집니다.(성냥,기름,나무장작)이렇게 세개임 그리고파크스는모두나오는곳이3곳이있는데 한곳에서는성냥 또한곳에서는기름이런식입니다좌표는308,231 ,315,230 314,222 입니다. -
네냐플 bypboris2007.04.13네 재료가다 있어야 깨집니다.(성냥,기름,나무장작)이렇게 세개임 그리고파크스는모두나오는곳이3곳이있는데 한곳에서는성냥 또한곳에서는기름이런식입니다좌표는308,231 ,315,230 314,222 입니다. -
네냐플 vkdlxjVv2006.09.18네 재료가다 있어야 깨집니다.(성냥,기름,나무장작)이렇게 세개임 그리고파크스는모두나오는곳이3곳이있는데 한곳에서는성냥 또한곳에서는기름이런식입니다좌표는308,231 ,315,230 314,222 입니다.도움이되기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