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나비나무좀 가르켜주새요

네냐플 밀롸네브롸스카 2006-09-18 20:41 1293
밀롸네브롸스카님의 작성글 3 신고

파크스라는 몬스터는 어디에서나오나요?

제가 모르고 재료 없이 나비나무를 깨슨데 성냥등 이 없다고 쳅터클리어를 못햇어여

파크스는 어디서나오나여?

그리고 저는 다시깨야하나요?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석만금
    2007.06.03
    네 재료가다 있어야 깨집니다.(성냥,기름,나무장작)이렇게 세개임 그리고파크스는모두나오는곳이3곳이있는데 한곳에서는성냥 또한곳에서는기름이런식입니다좌표는308,231 ,315,230 314,222 입니다.
  • 보리스
    네냐플 bypboris
    2007.04.13
    네 재료가다 있어야 깨집니다.(성냥,기름,나무장작)이렇게 세개임 그리고파크스는모두나오는곳이3곳이있는데 한곳에서는성냥 또한곳에서는기름이런식입니다좌표는308,231 ,315,230 314,222 입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vkdlxjVv
    2006.09.18
    네 재료가다 있어야 깨집니다.(성냥,기름,나무장작)이렇게 세개임 그리고파크스는모두나오는곳이3곳이있는데 한곳에서는성냥 또한곳에서는기름이런식입니다좌표는308,231 ,315,230 314,222 입니다.도움이되기를
1